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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버의 뱡향성 그리고 4차산업혁명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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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버의 뱡향성 그리고 4차산업혁명

부론킹 2020. 4. 28. 12:46

우버 CEO는 가치 중심의 기업 문화의 필요성 대부분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다라 코스로 아사히는 2017년 9월 우버의 최고 경영자를 역임 익스피디아의 최고 경영자를 사임하고 새로운 종류의 기업을 이끌고 했습니다. 우버 확실히 실리콘 밸리의 첨단 기술과 고객에 대한 집념이, 산업, 비즈니스 모델, 고객의 기대를 근본적으로 바꾸는 방법 가장 좋은 예중 하나입니다. 2011년 출시 이후 우버는 빠르게 성장하고 도중에 일부 도장 작업을 해왔습니다. 2018 년 2분기 순 매출은 27억 달러의 순 매출에서 70여 개국에서 사업을 전개하는 세계 최대의 도시 교통 기술 기업이 되었습니다. 함께 우버의 미래 교통의 미래, 그리고 장기적인 비즈니스 성공에 가치를 기반으로 강력한 문화가 매우 중요한 이유를 토론했습니다. 제4차 산업 혁명은 비즈니스의 모든 영역에 전례 없는 급격한 변화의 시기를 맞이하고 있으므로 리더는 모든 기회를 활용하여보다 민첩하고 혁신적인 인력을 구축해야 있습니다. 뛰어난 문화는 기업이 제4차 산업 혁명의 혼란을 해결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가장 혁신적인 기업은 어떤 문화적 특징을 공유합니까? 가장 혁신적인 기업은 자신을 교란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기업입니다. 즉, 명확한 장기적인 요구와 비즈니스 기회가 있다면 자원을 동족 상잔하거나 사업 일부에서 고객을 빼앗거나 단기적으로는 더 큰 비용을 지출할 수 있는 제품을 구축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기업입니다. 아마존을 예로 들어 보자. 그들은 단행본과 장정판 책을 판매 것부터 시작했습니다. 몇 년 후, 그들은 전자책 혁명을 필연적으로 사람들은 실제 도서를 살 수에서 멀어지게 되었습니다. 자신을 교란하지 않으면 다른 누군가가 와서 어쨌든 합니다. 또한 혁신할 때 고객에게 고집 첫날부터 옳은 일을 하는 것도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 이것은 강력한 상표에 힘입어 장기적인 성공을 보장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조사에 따르면, 비즈니스 전문가의 80퍼센트는 기업에 이익을 넘어 사회에 좋은 영향을 줄 책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조사에 따르면, 미래니 이루 세대의 56퍼센트는 그 가치가 일치하지 않았기 때문에 특정 조직에서 일하는 것을 거부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제4차 산업 혁명에서 이른바 재능을 둘러싼 전쟁이 발발하면 기업은 어떻게 경쟁하는 문화를 구축할 수 있을까요? 처음부터 살아 숨 쉬고 있는 문화적 가치를 갖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문화적 가치는 팀이 하는 모든 결정,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그 결정에 어떻게 도달할지에 대해 로스 스타 역할을 합니다. 그렇다고 기업으로의 진화에 따라 가치관이 변화하고 적응할 수 없다는 것은 아닙니다. 리더로서 문화는 상향식으로 작성될 필요가 있다고 강하게 느낍니다. 하향식으로 추진해 된 문화는 사람들이 그것을 믿지 않기 때문에 작동하지 않습니다. 우버는 직원 문화적 규범을 공개 모집 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러한 규범이 시간에 따라 변화하는 것을 완전히 기대하고 있습니다. 우버는 항상 변화를 받아들이는 기업이며, 우리는 같은 방법으로 문화에 임합니다. 우리는 확실히 우리의 규범이 하룻밤 또는 매년 변화하는 것을 기대하지 않지만 우리는 항상 우리가 누구인지 우리가 되고 싶은 사람인지를 파악 그에 따라 행동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제4차 산업 혁명에서도 모바일 혁명이 약속되어 있습니다. 자동 운전 자동차가 가장 확실한 나타나 있습니다. 이 미래는 어떻게 보이나요. 이 모바일 혁명은 사회에 어떻게 영향을 미칩니까, 그리고 그 미래를 가능하게 하는 우버의 계획은 무엇입니까? 자동 운전 자동차와 전기 자동차 등 새로운 기술이 교통안전, 저렴한 지속 가능성을 향상하는 방법은 많은 열정이 있습니다. 그러나 거기에 도착하기 위하여 우리가 제대로 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교통수단을 공유하는 것입니다. 현재 미국과 같은 나라에서는 여행의 압도적 대부분은 개인 소유 및 운영 차량을 사용하여 완료합니다. 그 결과, 차량은 한 번에 한 명밖에 이동하지 않고 인생 대부분을 주차한 채 지내고 있습니다. 주차는 많은 양의 토지를 소비하는 도시는 더 비싼 보행자 친화 없습니다. 오늘 라이스 공유와 같은 기술, 그리고 미래에 궁극적으로 자동 운전 자동차가 우리에게 개별 자동차 소유자 모델을 변화시켜 큰 사회적 이익을 가져올 독특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자동차뿐만 아니라 전기 자전거와 스쿠터 등의 새로운 옵션도 공유 교통수단에 의존 경험을 자동차를 소유하는 것보다 편리해야 합니다. 그것은 세계에서 단일 최대 규모의 도시 교통 기술 기업이다. 우버가 해결을 지원하기 위해 자신의 자격을 가진 우리가 생각하는 과제입니다. 고객의 기대가 높아지면서 기업이나 서비스에 의한 개인화에 대한 기대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올해 들어 본 주제의 하나는 "기술을 사용하여 하이터치 환경을 제공하는"방법입니다. 우버 분명 첨단기술을 사용하여 훌륭한 서비스를 만들고 업계를 교란해 왔지만, 승객이 원하는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기술을 어떻게 생각하고 있습니까? 우버 앱을 거리를 이동하는 사람들의 요구에 원스톱으로 대응할 수 있게 하려고, 우리는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올해의 최우선은 안전했기 때문에 우시을 더 안전한 플랫폼 하기 위해 기술을 활용하는 방법을 찾게 많은 시간을 보냈다. 올해 초 기수에 119를 직접 연결하는 응용 프로그램의 새로운 비상 버튼을 포함한 일련의 안전 개선을 도입했습니다. 또한, 라이더가 최대 5명의 친구 또는 가족을 "신뢰할 수 있는 연락처"로 지정할 수 있는 도구를 만들었습니다. 따라서 탈 때마다 여행을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 GPS를 사용하여 비정상적으로 긴 정지 등의 충돌이나 예기치 않은 상황을 감지 한 경우 우버가 고객에게 적극적으로 연락할 수 있다. 라이스 체크를 발표했다. 또한, 우버를 도시 주변의 멀티모달 수송 플랫폼에 하는 방법에 주목했습니다. 우리는 항상 자동차를 소유할 필요 없이 회피하기 위한 거 많은 방법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점프 이 비키고를 우버 앱에 통합하고 다양한 교통수단을 쉽게 전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정기적으로 자전거를 더 도시에 추가하는 것으로, 러시아워의 짧은 여행 등 자전거를 타는 데 가장 좋은 방법은 없을 때 더 많은 운전자가 차에서 내리는 것을 희망 있습니다. 이것은 고객에게 우버에서, 그리고 우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도시에 승리라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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