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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사일로에 대하여 알아보자 본문
IT 리더 10명 중 9명이 디지털 변형의 가장 큰 장애물로 데이터 사일로를 지적하고 있습니다. 오늘날의 데이터 중심의 비즈니스 환경은 거의 모두 지원하는 앱이 있습니다. 비즈니스 분석가에서 데이터 과학자, 상인까지 비즈니스 라인은 기술을 이용하여 생활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CIO는 기업 전체의 부서 간 데이터를 통찰력, 언제, 어떻게 가시화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서비스 담당자는 모든 채널을 통해 고객과 회사와의 상호 작용을 끌어낼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 새로운 통합 프로젝트에 뛰어들기 전에, 에코 시스템에 이미 포함된 API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술이 제공하는 실시간 주문형 정보에서 모두가 혜택을 받습니다. 그러나 IT를 희생하고 있습니다. 기업의 새로운 기술의 공격은 기존의 IT 운영 모델을 밟았습니다. 오늘날 평균적인 기업은 약 900 응용 프로그램에서 실행되고 서로 통합되는 것은 3분의 1뿐입니다. IT 조직은 지난해 통합 요청의 백 로그를 극복하기 위해 여전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올해의 표는 이미 제출되어 있습니다. 그 결과, 기업은 데이터 소스의 통합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효과적인 데이터 전략을 통해 조직은 모든 시스템에서 데이터의 잠금을 해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원래 조직 내에서 데이터 사일로가 어떻게 진화했는지를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데이터 사일로는 무엇입니까? 데이터 사일로 조직의 다른 부분으로부터 분리되어 있으며 접근 정보 모음입니다. 종종 데이터 사일로는 기술 및 문화적인 뿌리가 있습니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세 가지 일반적인 문제의 결과로 조직에 나타납니다. 비즈니스 라인은 조직에서 데이터가 존재하는 방식을 바꿨습니다. 한때 중앙 IT 시스템에 대한 강력한 문지기이며, CIO는 기업의 기술 지갑을 엄격하게 관리하고 있었습니다. 오늘 비 IT 사업부가 자체 기술을 구매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따라서 IT 부서는 기업의 시스템과 응용 프로그램의 분리된 혼란과 통합 요구의 백 로그를 남겼습니다. 그룹이 성과보수를 받으면 불신과 경쟁 풍토를 키우는 소중한 정보를 보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소유 의식은 조직 전체에 중복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많은 경우, 사업 전체의 이익에 반하는 일을 합니다. 조직 구조. 사일로 화 된 사업과 사일로 화 된 데이터. 포레스터와 세일즈포스는 고객 데이터가 너무 많은 소스에서 제공되어 비즈니스 리더가 쉽게 이해할 수 없음을 발견했습니다. 이러한 사일로는 고객의 품질과 고객 경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데이터 사일로는 조직에 수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산업이 데이터 사일로의 고통을 느낍니다. 데이터 사일로 조직 전체에서 일관성 없는 정보 프로세스를 확장 또는 확장할 수 없는 부서 간 중복 등의 문제가 발생합니다. 연방 정부는 이 고통의 유명한 예입니다. 예를 들어, 미국 정부 책임 국은 연방 정부와 행정 기관이 기관 간 조각 중복 중복을 줄이면 연방 정부는 수백억 달러의 납세자의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고 예측 있습니다. 불행히도 인프라를 처음부터 만들 여유가 있는 조직은 거의 없습니다. 그 결과, 기업은 데이터 사일로를 해결하기 위해 3개의 일반적인 접근 방식을 채택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회전의 자 인터페이스. 1 개의 데이터 포인트를 업데이트하는 데에만 같은 정보를 다양한 시스템에 입력해야만 적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당신은 회전의자인터페이스의 희생 되어 있습니다. 회전의자의 인터페이스는 수동으로 데이터를 하나의 시스템에 입력 한 같은 데이터를 다른 시스템에 입력하는 일반적인 해결 방법입니다. 데이터웨어하우스 또는 데이터 호수. 데이터웨어하우스는 특정 목적을 위해 처리된 구조화 및 필터링 된 데이터 저장소입니다. 데이터 호수는 분명한 목적이 없는 원시 데이터의 큰 수영장입니다. 조직 전체의 데이터를 한곳에 병합하여 저장합니다. 그러나 데이터가 오래되어 업데이트 접근 보호를 위해 시간이 소요되는 유지 보수가 필요하므로 큰 문제가 발생합니다. 또한 이 모델은 종종 데이터의 소유권이 불분명 접근 위반이 발생합니다. 응용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면 시스템 및 응용 프로그램이 공통의 언어로 서로 통신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기업 내에 시스템의 시스템이 만들어 이종 시스템이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는 이베이, 코카콜라, 아마존 등의 기업이 조기에 실현한 채용만큼이나 가치가 있습니다. 이들 기업은 응용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데이터 사일로를 분해하고 회사 전체의 응용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 전략을 추진함으로써 기업의 혁신을 가속했습니다. 기업의 89퍼센트가 어떤 형태의 응용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 전략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고용 수준은 대부분의 원시적인 프로젝트에서부터 성숙한 회사 전체까지 다양합니다. 하향식 전사적인 응용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 전략을 채택하고 있는 조직에서는 상향식 접근 방식을 채택하고 있는 조직과 비교하여 개발자의 생산성이 36퍼센트가 향상 프로젝트의 완료가 67퍼센트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조사에 따르면, 전사적인 응용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 전략을 통해 기술 그룹과 비즈니스 그룹이 협력하여 데이터 사일로를 분해할 수 있습니다. CIO와 IT는 비즈니스 혁신 전략의 형성에 적극적인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기업 팀에 전달 시간 단축, CIO와 비즈니스 리더의 가시성, 정보 접근 및 공유 방법의 제어 등 실제 구체적인 비즈니스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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