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론킹
4차산업혁명의 미래 본문
제4차 산업 혁명은 비즈니스에 어떠한 영향을 끼치게 될까요? 이러한 기술은 가능성을 바꾸고 고객의 기대를 바꿔 놓고 있습니다. 셀레스 기의 글로벌 조사에 따르면, 조사 대상이 된 사람들의 대다수는 이러한 기술과 그들이 제공하는 경험이 5년 이내에 기업과의 상호 작용을 변화한다고 믿고 있습니다. 이것은 사용자 환경보다 분명합니다. 기업이 더 많은 개인화를 제공하고 실제 매장과 온라인 채널 전체에서 더 가치있는 연결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기술을 통해 고객은 어느 때보다 많은 옵션을 사용할 수 더 나은 경험 위해 상표를 전환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조사에 따르면 고객의 절반은 대부분 기업이 우수한 환경에 대한 기대를 밑돌고 있다고 응답, 76퍼센트는 사업을 다른 위치로 진행할 어느 때보다 간단하다고 보고 있다 있습니다. 고객이 "사업을 쟁취하기 위해 매우 중요하다."고등보통학교고 있다 중의 하나는 이전의 상호 작용에 기반 문맥 된 참여와 과거의 상호 작용에 따른 맞춤형의 참여 59퍼센트 등의 관련 프로세스가 있습니다. 즉, 기업은 경쟁 업체와의 차별화를 위해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어느 때 보에 주력해야 합니다. 그것을 잘못하면 그들은 판매뿐만 아니라 손실을 잃을 위험이 있습니다. 경쟁 업체가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기 때문에 고객의 57%가 회사에서 구매를 그만두었습니다. 또한, 62퍼센트는 나쁜 경험을 다른 사람과 공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피어 논평 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가 불만 고객 불만 더 고객을 제공하고, 이 회사의 명성을 손상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 고객은 개인화된 경험을 기대하고 있으므로 기업에 양질의 자료를 수집하는 것은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 불행히도, 이 조사에서는 57퍼센트의 고객이 회사가 개인 및 비즈니스 정보를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해 불편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3 분의 2는 2년 전보다 현재 데이터가 위험에 노출되는 것을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기업은 고객의 충성도를 유지하기 위해 실제 매장과 온라인에서 뛰어난 판매 및 서비스를 제공 할 뿐만 아니라 고객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하는 것도 증명해야 합니다. 셀레스 기 회장 겸 공동 CEO인 맥베니 오프라인은 기업이 제4차 산업 혁명의 가능성을 충분히 받아들이는 `신뢰 혁명`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AI를 확장하려면 기업이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에 대해 생각하는 방식으로 일종의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라고 그는 말했다."AI는 데이터에 의지하고 있습니다. 시스템이 사용자에 대해 배울수록 사용자의 요구를 예측하고 사용자를 대신하여 행동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데이터가 우리의 디지털 삶의 최신 버전으로 함에 따라 기업은 고객 정보 보호 및 보안을 확보해야 합니다. 그리고 투명성 없이는 신뢰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개인 정보의 사용 방법을 고객에게 명확하게 전달해야 합니다." 제4차 산업 혁명은 일의 미래에 어떻게 영향을 미칩니까? 직장수록 제4차 산업 혁명의 격동이 느껴지는 장소는 없습니다. 이전의 산업 혁명과 마찬가지로, 제4차 산업 혁명은 AI 및 자동화 향상에 더 많은 유형의 일자리가 사라 사람들의 생활에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동시에 완전히 새로운 직종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전략적 비즈니스 및 기술 고문의 버나드 맬 씨는 컴퓨터와 자동화는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결합하여, 로봇 공학은 인간의 연산자에서 입력을 거의 요구하지 않고 로봇을 학습 및 제어할 수 있는 기계 학습 알고리즘을 제공 컴퓨터 시스템에 원격에서 연결된다."라고 말했다. 여기에서는 사이버 물리 시스템이 공장의 물리적 프로세스를 감시하고 분산 결정합니다. 제4차 산업 혁명이 일의 미래를 바꿔 가면서 기업은 미래를 향한 새로운 세계를 향해 사람들을 준비해야 합니다. 이것은 종종 지속적인 학습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새로운 종류의 일에 더 온 램프를 구축하는 것, 그리고 다양성에 대한 노력을 의미합니다. 직원의 미래를 보장하기 위해 기업은 무엇을 해야 할까요? 기업은 변화하는 기술에 대응하기 위해 직원의 능력의 적절한 조합을 확보해야 합니다. 다른 조사에 따르면, 채용 매니저의 59%는 AI가 기업에 필요한 기술의 종류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노동자는 전체 경력을 통해 한 번뿐만 아니라 여러 번 기능을 업데이트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많은 고위 임원은 이것이 어떻게 달성되는지를 벌써 찾고 있습니다. 세일즈포스 부사장 겸 자선 책임자인 에보니 퍼레 닉스는 드림 힘 `18에서 패널 토론의 목적으로 이 문제를 해결하고 기업과 정부는 기능 업 작업자의 책임을 공유해야 고했습니다. 제4차 산업 혁명은 기술을 구축하기 위한 비전통적인 경로를 만들 수 중요하다고 그녀는 말했다. 하나의 예를 들자면 2017년 딜로이트와 제휴하여 만든 세일즈포스의 패스 핀 더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PWC의 자문 업무를 담당하는 글로벌 디지털 서비스 리더인 톰 패티 야 마담 씨에 따르면, 기업은 혁신과 민첩성을 실현하는 능력을 구축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그것을 일종의 `남성 또는 여성 떼어"정책이라고 생각합니다 "라고 그는 말했다. "새로운 인재를 고용뿐만 아니라 그들이 번영 수 있는 내부 환경을 구축하지 않으면, 그들은 실패할 것이다. 대신, 종합적인 솔루션을 구축하십시오. 기업은 직원이 모두 새로운 코딩 언어로 코딩할 수 있게 할 뿐만 아니라 소프트 기술의 조합을 변경하는 것도 검토해야 합니다. AI가 노동력에 영향을 미칠 시작 자동화가 기존 기술을 대체함에 따라 예를 들어, 정서 지능, 창의성, 비판적 사고의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제4차 산업 혁명이 모두에게 좋은 일을 어떻게 보장할 것인가? 제4차 산업 혁명은 엄청난 기회와 도전을 모두 제공하기 때문에, 모두가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협력하는 것은 우리 모두의 책임입니다. 여기에는 글로벌 협력과 기술이 우리의 경제적, 사회적, 문화적, 그리고 개인의 삶을 어떻게 변화하는지에 대한 일반적인 견해가 필요합니다. 사업 제4차 산업 혁명의 최전선에 혁신과 사회적 혼란 모두를 추진하고 있으므로 주주뿐만 아니라 모든 이해 관계자의 요구를 확실하게 충족되도록 중요한 역할을 해야 합니다. 작업의 안전과 개인 정보의 사용 방법이 `신용 위기`를 만들어내는 것 아니냐는 우려에서, 기업은 그 가치와 의도를 신뢰할 수 있는지를 소비자에게 보여줄 필요가 있습니다. 세계 경제 포럼의 사회 및 혁신 책임자인 닉 데이비스와 세일즈포스의 최고 혁신 책임자 인사면 마루케이는 다음과 같이 쓰고 있다. 그것은 그들에게 이익을 가져다준다. 마크 베니 오프라인은 사업을 변화를 위한 놀라운 플랫폼으로 파악하고 모든 비즈니스 리더는 기존 및 잠재적인 재능을위한 교육 및 훈련 프로그램에 투자함으로써 수백 만개의 사람들에게 경제적 기회를 창출하는데 직접적인 역할을 할 수있다"라고 말했다. 베니 오프라인 씨는 사람들이 새로운 기술을 익히는 데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에 이미 투자하고 있는 다우, IBM, 지멘스 등의 기업을 가리키며 CEO로 "오늘의 노동력을 반입하면서 미래의 노동력을 마련하기 위해 더 많은 일을하라고 촉구했다. 향후 수십 년에 모든 인류에게 이익을 위해 제4차 산업 혁명의 혁신을 궤도에 난간을 설치해야 합니다. 우리 각자가 우리의 미래를 형성하고, 다른 사람들을 돕기 위해 우리의 시간과 자원을 투자해서 수백만의 사람들에게 경제적 기회를 만들어내는 데였었어 직접적인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컴퓨터 키보드의 작동원리 (0) | 2020.04.27 |
---|---|
양자컴퓨터의 이해와 작동원리 (0) | 2020.04.27 |
4차 산업혁명의 본질 (0) | 2020.04.27 |
4차산업혁명의 비지니스 모델 (0) | 2020.04.27 |
인터넷의 영향력과 2세대 인터넷의 미래 (0) | 2020.04.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