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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들을 위한 부모의 교육법

부론킹 2020. 4. 30. 14:00

기술이 아이들의 집중력과 성공의 능력을 어떻게 훼손하는지에 대한 사회의 우려는 맹렬한 기세에 도달했습니다. 그리고 많은 부모가 극단적인 조치에 호소해 왔습니다. 유튜브를 빠르게 검색하면 부모가 아이 방에 밀려 컴퓨터 나 게임 콘솔의 플러그를 뽑고 장치를 비트 분쇄 수천 비디오를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에서는 대부분 부모가 이해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기술 문제가 아니라 기술의 사용에 대한 엄격한 규칙을 적용하는 것은 해결책이 없습니다. 오히려 대처해야 하는 것은 아이의 산만 근본 원인입니다. 아이는 심리적 요구가 있습니다. 인간의 신체가 제대로 작동하기 위해서는 다량 영양소가 필요하다는 것과 같이, 인간의 정신은 번영하기 위해 자신의 필요를 하고 있습니다. 주의 산만은 결함을 만족하게 합니다. 따라서 아이에게 필요한 심리적 영양소가 주어지지 않는다면, 아이들이 해로운 행동을 과용 만족감을 요구할 가능성이 커집니다 당신이 성공하고 매끄럽지 못한 아이들을 키우고 싶다면, 이들은 반드시 충족되어야 할 세 가지 가장 중요한 심리적 영양소입니다. 그것은 무서운 생각처럼 들릴지도 모르지만, 당신의 아이들이 그들의 선택을 자유롭게 제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정말 좋은 것입니다. 심리학 교수인 마시엘라 코래 차브즈와 바버라 로고프의 2명의 심리학 교수가 한 한 연구에 따르면, 정규 교육에 대한 노출이 적은 마야의 아이는 서양의 교육에 널리 참여 있는 마야 가족의 대응보다 지속적인 관심과 학습을 보여줍니다. NPR과의 인터뷰에서 수십 년 동안 마야의 마을을 연구해 온 수잔 가스 키스 박사는 많은 마야의 부모가 아이들에게 엄청난 자유를 주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부모가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아니라, 그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유혹과 보상을 제공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 아이가 목표를 설정하고 있다고 그녀는 말했다. 그 부모는 그 목표를 지원합니다. 하지만 부모가 아이에게 자유롭게 둡니다. 한편, 미국과 같은 선진국에서 정규 학교 교육의 대부분은 아이들이 자발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위치 정반대입니다. 로고프는 그녀의 연구에서 다음과 같이 말하고 있습니다. 어른이 항상 관리하는 경우, 미국인 아이들은 주의력의 제어를 포기할 수 있습니다. 기술의 사용 등에 대해 엄격한 규칙을 적용하는 대신, 아이가 자신의 경계를 작성할 수 있게 합니다. 목표는 스크린 시간을 제한해야 하는 이유를 이해시키는 것입니다. 그들과는 대조적으로, 당신이 그들과 함께 의사 결정을 하는 만큼, 그들은 당신의 지침을 듣고 기꺼이 것입니다. 능력, 맛있는 식사 요리와 좁은 공간에서 평행 주차 등 자신 있는 것을 생각하십시오. 능력 좋은 느낌이군요? 그리고 그 느낌은 인생에서 성공 당신의 능력과 함께 높아집니다. 불행히도, 진보의 기쁨은 오늘 아이들 사이에서 떨어지있는 느낌입니다. 종종 아이들은 자신이 무엇을 할 능력이 없거나 라는 메시지를 받게 됩니다. 예를 들어, 표준화된 시험은 이 문제의 주요 원인입니다. 이것은 아이가 발육 속도가 다르다는 사실을 고려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아이가 학교에서 잘하지 않고 개별적으로 필요한 지원을 받을 수없는 경우, 그들은 능력을 달성하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생각 시작할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만하게 될 수 있습니다. 교실에 능력이 없으면 아이들은 성장과 발달의 감각을 체험하기 위해 잠재적으로 해로운 점포에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게임, 응용 프로그램 및 기타 잠재적인 산만 물건을 만드는 기업은 아이들이 누락 된 심리적 영양소를 위한 기성 솔루션을 판매함으로써 그 공백을 기꺼이 채 웁니다. 그들은 많은 소비자가 더 많은 추종자를 획득하거나 좋아지는 것과 같은 고도화를 즐길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과는 모두 기분이 좋은 달성의 즉각적인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체계화된 학문적 또는 운동적 활동 및 그들을 둘러싼 긴장과 기대를 완화합니다. 아이가 즐기고 있는 것에 대해 자녀와 대화 능력의 수준을 달성할 수 있는 방법으로 그것을 추구하도록 아이에게 추천합니다. 관련성, 성인처럼 아이들은 다른 사람에게 중요하다고 느끼고 싶어 합니다. 이 요구를 충족 그리고 동시에 사회적 기술을 연마할 기회는 다른 사람과 노는 기회를 중심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의 세계는 놀이 자체가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대서양의 기사에서 부모의 조사에 따르면, 이전 세대는 방과 후 놀이와 친밀한 유대의 형성을 인정했지만, 오늘날 많은 아이는 아이의 포식자, 교통 왕따를 위해 야외에서 놀이를 제한하는 부모에 의해 길러지고 있습니다. 50년 동안 아이들의 자유로운 놀이 시간은 끊임없이 계속 줄고 있어 아이들이 자신감을 느끼고 어른이 되는 것을 방해하고 있다고 저자는 말합니다. 슬프게도, 이 하향 나선형으로 많은 아이는 실내에 체재하거나 구조화된 프로그램에 참여하거나 다른 사람과 연결하기 위하여 기술에 의지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보호자들이 해줘야 하는 것은 자신의 나이의 다른 사람들과 직접 대면하는 시간을 아이에게 주는 것입니다. 이것은 온라인 또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다른 방법으로 검색할 수 있는 연결 고리를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